초기에는 가격도 꽤 비싼 편이라서 돈 좀 만지는 여성들이나 신고 다녔고, 가난한 여성들은 스타킹 효과를 내기 위해서 물감을 다리에 칠하고 다니기도 했다.
그래서 투명 스타킹을 제법 신어 익숙해진 여성들은 올이 나가지 않도록 항상 신경을 쓰며 행동하고 교실이나 사무실에 투명 매니큐어나 풀을 두어 올나가기 직전 생긴 스타킹의 빵꾸를 메꾸는데 사용하기도 한다. 생활의 지혜로 한쪽만 올이 나간 스타킹이 아까운 여성들은 한쪽만 올 나간 팬티 스타킹 두벌을 모아 올 나간 쪽의 다리만 잘라내고 멀쩡한 두부분을 겹쳐입는 신공을 발휘하기도 하는데 사실 스타킹의 올이 풀렸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편한 해결방법은 그냥 화장실 들어가서 예비용 스타킹으로 갈아신는 것.
가터벨트에게 일일 서장이 되고 싶다고 열심히 졸라댄 결과 어느 마을의 일일 서장을 맡게 되었는데, 하필 이때 좀비가 갑자기 나타나서 스타킹과 같이 경찰복을 입고 좀비들과 싸운다. 이때 성수, 은제 탄환같이 멋진 방법을 기대했건만 그냥 헤드샷이 답인걸 보고 투정부리기도.
북한의 경우 소녀, 특히 조선소년단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며 신는 성인도 꽤 있다.
이런 면 또한 이것저것 다 가볍게 넘기고 마는, 그러면서 고스트를 처리할 때만은 확실한 팬티와 대조된다.
스타킹 패티시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이 적지않게 있어서 모에요소로 활용되기도 하고 패티시와는 별개로 스타킹 신는 것을 그냥 즐기는 사람들은 긴 바지 안에 입고 다니기도 한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너 따위가 마왕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며 용사 파티에서 추방되었으니 왕도에서 멋대로 살고 싶다 - 밀키트
진실이야말로 사람을 유혹한다!유물 범경 의 개인 주택 대작 은 수리할 수 없고 부호가 없다
하지만 란제리편에서는 남자들을 매료시켜 인간가마로 만들어 편하게 런에 참가한다던가 교복을 입는 고등학교 에피소드에서는 팬티와 마찬가지로 학교의 퀸으로 군림하며 히메로리 드레스를 입었던 로맨스 에피소드에서는 주변의 남자들을 뿅 가게 한 것을 보면 스타킹이 인기가 없는 이유는 아마도 그녀가 평소 입고 다니는 고스 룩의 어두침침함 때문인 듯하다.
페르소나 시리즈 - 야마기시 후카, 요시노 치도리, 에비하라 아이, 오쿠무라 하루, 레이
남성 정도의 많은 털이 아니더라도 일정한 수준의 털을 넘어서면 오히려 다리털이 스타킹에 눌린 모습이 보여서 더욱 이상해보인다. 이 정도로도 가려지지 않는다면 제모를 하거나 영구 제모 시술을 하는 것이 낫다. 또한 얇다고 해도 다리에 있는 실핏줄들을 가리는 정도 효과는 있다.
군복이 그 기원이다. 갑옷의 쇠에 피부를 긁히는 것을 막기 위해 스타킹을 착용했는데, 이후 총기의 등장으로 갑옷이 전체적으로 도태되면서 전투복으로서의 스타킹은 점점 사라지고 양말, 레깅스, 타이츠 등 여러 갈래로 분화되어 현재는 여성용 나일론 스타킹만을 지칭하는 것으로 의미가 좁아졌다.
이 시기에 이르면 초봄이 지나고 늦가을이 될 때 까지는 그냥 맨다리가 세상을 지배하고, 다리에 뭔가를 감싸지 않으면 안 되는 시기에는 검은색 타이츠나 레깅스로 here 여성들의 다리가 통일되는 단계에 이르게 되었다.
Comments on “호치민 스타킹 - An Overview”